NFT코인들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기회를 함께 살펴봅니다.

source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21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김환
27 days ago

가스 비용 150달러는 너무 심했다
이더리움 배째 장사네

봄바람
27 days ago

우리나라 금감원애들좀 교육시켜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선택.
27 days ago

스타아틀라스 저도 기대하고있는데 역시 비트슈아님도 아시는군요 코맥 비트슈아!

초코똥
27 days ago

예전에 추천해주셨던 컴파운드는 전망이 어떤가요..ㅠ

71 99
27 days ago

비트슈아님 4분 25초에 "엘론드 블록체인을 런칭하게 될" 인가요 "엘론드 블록체인에서 런칭하게 될" 인가요. 그니까 기존의 elrond gold 코인 위에서 저 게임이 만들어진다는 것인지 새로운 코인이 나온다는것인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꽃길만 걷자
27 days ago

ㅋㅋㅋ
울 둘째와 나이가 똑같네요
게임 많이 하는데

켈리
27 days ago

좋은 아빠네요
또 한 수 배웁니다^^

비아테
27 days ago

훌륭한 아버지 !!

푸른 sky늘
27 days ago

이야. 증강현실. 지루할틈이없겠네오

춤추는또봇
27 days ago

🔥🔥🔥🔥🔥🔥🔥아드님 게임 이야기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트리플윈
27 days ago

ㅎㅎ 비트슈아님 둘째아들이랑
제 아들이랑 상황이 비슷한 스토리.ㅎ
넘 웃겼습니다.
제 중1아들도
외삼촌이 블록체인 전문가라서
처음에 0.5이더리움을 선물받고.
엑시인피니티 게임 시작!
수수료 비싸다고 수수료도 외삼촌이 지원해주고.ㅎㅎ
이런게 있다고 경험삼아
외삼촌이 해보라고 지원금
팍팍.
결국 좀 글쩍이다가
게임 너무 재미없다고
좀 하다가 때려 치웠네요.ㅎㅎ
중1아들도.
제가 처음에 100만원정도 가상자산 투자하라고 준거
잘 굴리고
저한테 조금씩 더 가져가고
외삼촌한테도 이더 선물받고
이제는 용돈도 매달 이더로 달라고.ㅎㅎ
결국.
자산이 400만원 가까이 불렸는데.
비트슈아님 2째 아드님 보니
너무 비슷해서
웃음이 났네요.
가끔씩 잘 들었는데
좀 더 열심히 들었으면
저도 NFT코인을 소유했으면
좋았을걸.ㅜㅜ.
항상 잘 보겠습니다.^^

BTC이만개
27 days ago

영상 감사합니다

에브리오
27 days ago

스타아틀라스 홀더인데 비트슈아님이 언급을 해주시다니 신기하네여 ㅋㅋㅋ 곧 미니게임이 출시합니다. 퀘스트를 통해서 아틀라스토큰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번 메타버스 상승장에서 아틀라스도 많이 오르고 있네요~저는 한화로 400만원짜리 함선 NFT도 보유하고 있어서 빨리 게임이 출시하면 사용해보고싶네용

김재완
27 days ago

항상 고맙습니다.

딸기우유주까?딸기맛알리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슈아님 에이다 스테이킹 관련해서 요로이 말고 ADAPAD 라고 있다던데 거기서는 이자율이 높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비정상적으로 높기도 하고 지갑 연결도 할려니 잘 안되고 설명하는 사람도 거의 없어서 진짜인지 아닌지 어떻게 가입이 되는건지 리뷰 가능할까요?

DY Lee
27 days ago

저 방송처럼 메타버스 구현의최대 걸림돌은…멀미

Moon
27 days ago

미르4로 돈 벌어야지 이제 흑철교환 고고

이혁진
27 days ago

멋진 아버지시네요

물방개
27 days ago

플로우도가겟죠…3개월이상존버 힘드네요 ㅎ

tim jeon
27 days ago

최고의 아빠입니다. 실재적인 이야기라 많이 배우네요. 늘 기대되는 비트슈아 ~ 화이팅

기도매매
27 days ago

영상 진짜 멋지네요. 우리 모두가 꿈꾸던 세상이군요.